•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장학원 소개

인사말 > 장학원 소개 > 인사말

'효정세계평화재단 원모평애장학원'은 전 인류가 하나님 아래 한 가족이 되는 평화세계를 이룩하기 위해 평생을 헌신해 오신 문선명 · 한학자 총재의 인재양성 의지를 받들어 설립되었습니다.

본 장학원은 설립자의 위대한 헌신과 업적의 근간을 이루는 공생(共生)공영(共榮)공의(共義)주의를 핵심가치로 삼고 이러한 가치를 내면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모평애장학원이 꿈꾸는 인재상은 바로 이러한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실천하는 글로벌 리더입니다.

장학원에서 지원하고 양성하는 인재들은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하며 바라셨던 평화 세계의 실현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국가와 세계의 미래를 짊어질 창의적 역량과 의지를 갖추고, 시대가 요구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야 합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는 단순히 지적 능력만 갖춰진 사람이 아닐 것입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는 하늘을 공경하는 효(孝)의 마음과 인류를 가슴에 품을 수 있는 따뜻한 정(情)을 가진 선한 인재일 것입니다. ‘효정’이라는 이름의 깊은 의미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세계화 시대에 글로벌 역량을 갖춘 ‘글로벌 리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효정의 인성’과 ‘세계시민으로서의 소양’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해 나갈 때, 미래 사회에서 주도적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원모평애장학원은 여러분들이 이러한 역량을 겸비한 ‘글로벌 피스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단순히 장학금을 지급하는데 머물지 않고, 여러분들을 전방위에서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효정세계평화재단 진성배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