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언론보도 > 소식 > 언론보도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구 통일교) 한학자 총재, 매년 장학사업으로 훈훈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 한학자 총재가 운영하는 HJ세계평화재단은 “미래 평화세계 실현을 위한 환경 창조”라는 비전하에 설립된 비영리재단으로 문선명 선생의 공생, 공영, 공의의 사상과 뜻을 함께 하고 있다.

스크린샷 2020-08-28 14.04.52.png
 

매년 국내 장학(원모)와 해외 장학(평애) 사업을 진행 중이다.

국내 장학(원모)는 “평화의 비전과 꿈을 가진 한국국적의 학생들을 발굴하고 지원한다. 인재 장학사업으로 진로멘토링과 티앤토장학, 인재육성장학, 효정평화장학, 기자단장학, 효정청소년영어캠프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기관장학으론 고등 및 대학활동 장학, 효정통일 장학, 멘토링 장학, 글로벌 초종교 장학, YSP장학, 다문화중학생 어학연수가 있다.

해외 장학(평애)은 “지구촌 곳곳의 우수인재들을 발굴하여 평화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에 꿈과 비전을 가진 우수한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학사업으로 해외에서 한국으로 유학을 온 외국 국적 중고등학생, 대학생이 그 대상이 된다.

장학지원 분야로는 HJ Peace Academy와 해외장학으로 나뉘는데 어학 과장, 학부과정, 주니어과정의 장학 지원사업과 일본과 일본이 외의 전세계 우수인재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다.

매년 100억원에 달하는 장학사업이 진행되고 있고 자세한 내용은 “HJ세계평화재단 원모평애장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해럴드 경제, real@heraldcorp.com,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12200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