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글로벌장학] HJPA 학생회 추석맞이 이벤트

 

지난 9월 3일 2022년 2학기 HJPA 학생회가 출범했습니다. HJPA 장학생의 자치 활동조직은 학생회는 일본권 6명, 세계권 5명 총 11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HJPA 학생회 조직을 편성한 목적은 (1) 재단 인재상인 '효정인'이 되기 위한 교육에 적극 참석하며, (2) 장학생을 마음과 생각을 모아 대변하며, (3) 학기동안 HJPA 학생들이 비전을 가진 공동체로 서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주력을 다하게 됩니다.

한 학기동안 HJPA 학생회로서 결의하기 위해 9월 2일~9월 4일 2박 3일간 청평에서 개강수련을 참석하고 HJPA 장학생들을 위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추석 이벤트를 온라인으로만 진행하였지만, 올해는 방역 완화로 대면 추석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추석 이벤트는 천일국 10년 천력 8월 14일(양 2022.9.9 목)에 선문대학교 친교관 3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회가 직접 모집, 홍보, 프로그램 준비 등을 진행하였으며 추석 이벤트 주요 프로그램은 영화 상영(<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2000)>), 심정공유, 윷놀이, 경품 추첨 등이 있습니다.

이번 추석 이벤트 프로그램에는 총 93명의 장학생이 참석하여 즐거운 추석의 정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