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멘토링장학] 티앤토 온라인 멘토링 학습캠프 학부모 설명회

 학부모 설명회 단체 사진


 

7/28(수),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 관련 학부모 설명회가 온라인 줌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진행된 설명회는 학습캠프가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멘티들이 각 가정에서 참여하게 되어, 멘티들이 가정에서 캠프 일정을 원활히 수행하려면 학부모님들의 지지와 보조가 필요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학습캠프에 대해 전반적 이해를 돕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님들을 반갑게 맞이한 최영선 재단 부이사장은 '단기간 진행되는 학습캠프를 통해 자녀들이 뻥튀기가 뻥하고 터지는 것 같이 극적으로 성장하기는 어렵지만 이번 학습캠프가 전환점이 되어서 자녀들이 점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테니  희망을 가지고 자녀들을 잘 지켜봐주기를 바란다'며 '1주일동안 진행되는 학습캠프에 자녀들이 잘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조성을 잘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이후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재단 관계자의 설명으로 진행된 학습캠프 소개는 재단이 설립된 배경과 지금까지 이루어진 학습캠프에 대해 학부모님들께 소개하고 금번에 진행되는 16회 학습캠프의 전반적인 진행과 운영 그리고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며, 이번 캠프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멘티들이 각 가정에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다는 점을 당부드렸습니다.

 

학부모설명회.mp4_-_팟플레이어_2021-08-01_오후_5_01_29.png

학부모님들을 반갑게 맞이하는 최영선 부이사장

 

팟플레이어_2021-08-01_오후_5_05_46.png

학습캠프를 소개하는 이청현 부장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자녀들이 멘티로서 참가하는 학습캠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특히 문선명, 한학자 총께서 미래인재양성을 위해 큰 사랑을 쏟고 계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해하시며 재단이 그 역할을 대신하여 하고 있는 것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소감으로 밝혀주셨습니다.

 

 

 

[나준석 사원, najunseok@hyojeo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