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원모장학] 2021 선학장학생 오리엔테이션

2021 선학장학생 오리엔테이션 단체 사진 



2021년 3월 13일(토) 국내 장학생들을 위한 “2021 선학장학생 오리엔테이션”이 온라인 줌으로 진행되었습니다. YSP, 효정문화원, 종교협의회, 국민연합, 무도엽합 등에서 추천되어 선발된 기관 장학생들을 비롯하여 국내 대학원, 멘토링장학생, 기자단 장학생, 선정중고등학교 유학생, 선학장학재단 소속 장학생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하여 “효정의 꽃으로 피어나라”라는 주제 하에 하나님의 비전을 상속받고 서로를 격려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환영사에서 효정세계평화재단(이하 재단) 진성배 이사장은 한국의 중요성에 대해 교육하면서 건학이념인 애천, 애인, 애국의 실천을 통해 모두 한학자 총재가 바라는 인재가 되어달라 당부했습니다. 또한 하나님을 중심한 형제자매 관계 속에서 이웃과 사랑을 맺는 것이 효정사상의 진정한 의미임을 강조하며 장학생들이 세상 속에서 효정사상을 바탕으로 하나님을 중심한 인격자로 성장하기를 주문하였습니다.

 

252.png

 

장학생에게 말씀 중인 재단 진성배 이사장 

 

51.png

장학 영역별 활동 소개 

14.png

장학원 소개하는 재단 정철주 국장 

32.png

톡투유 시간에 장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는 UPF 문연아 의장



이후 각 영역별 장학 종류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그룹 미팅을 통해 서로 가지고 있는 꿈을 나누고 어떻게 하면 평화 세계를 실현하는 꿈으로 발전시키고 이룰 수 있는지 함께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장학생 오리엔테이션 마지막 시간에는 UPF 문연아 의장이 참석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장학생들은 문 의장에게 진로, 신앙, 결혼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통해 그동안 힘들고 어려웠던 점을 이야기하고 장학원 인재상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길을 함께 모색하기도 하였습니다. 문 의장은 “힘들고 어려운 환경이지만 누구보다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위해 정성 들이시고 계시는 한학자 총재를 위해서 우리가 더욱더 바르게 성장해서 힘이 되어드려야 한다.”라면서 “공부도 중요하지만 결혼도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항상 정성 들이는 마음으로 준비하면서 함께 나아가자.”라고 참석한 장학생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해 주었습니다. 


 

참석한 장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어느때 보다 알차고 좋은 시간이었다. ", “연아님이 우리들을 생각하시는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았다.”, “이렇게 다양한 장학생들이 있는 줄은 몰랐는데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면서 이날 진행된 교육으로 큰 힘과 위로를 얻었다는 소감을 말해주었습니다.

 



[이청현 부장, hyeon7919@hyojeo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