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멘토링장학] 온라인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 기획 워크샵

기획단 회의 모습

 

지난 74(), 티앤토 기획단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기획 회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멘토링 캠프 진행을 위해 실질적 협의와 진행 점검 차원에서 기획단 전체가 모여 장장 4시간 반에 걸쳐 서울 청파동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기획단 멘토들은 각자 기획하고 준비한 자료를 공유하고, 개별 발표 - 질문 - 코멘트 - 수정/보완할 사항 등의 순서로 회의를 이어나갔습니다.

 

온라인 학습 캠프를 진행하려면 기획단 멘토들이 먼저 '다양한 온라인 수업 진행 사례'를 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재단에서는 1학기에 진행된 현장 멘토링 사례를 정리하여 발표하였습니다.  발표를 들은 기획단들은 멘토 워크샵 때 전체 멘토들에게 공유하여, 담당 멘티에게 맞는 방법을 학습 멘토들이 준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재단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시도해보지 못한 온라인 캠프를 기획하고 있는 멘토들은 모두 자신이 맡은 부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중고등학생 멘티들이 캠프 기간에 효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고심한 흔적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멘토 기획단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재단에서는 전국에 있는 중, 고등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자료 제작, 문자 및 카카오톡 안내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티앤토 2.PNG
 기획 회의에 참석한 멘토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