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멘토링캠프] 2018 겨울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지난 1월 4일 목요일부터 13일 토요일까지 진행된 '2018 겨울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가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26명의 대학생 멘토들과 44명의 중·고등학생 멘티들이 참가하여 열흘 간의 짧고도 긴 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티앤토 멘토링 학습캠프는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중·고등학생의 학습능력향상을 위해 1:2 멘토링 학습뿐만 아니라 대학생 멘토들과의 상담, 간접경험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DSC_6105.JPG
 
DSC_6111.JPG
 
DSC_6122.JPG
 
DSC_6331.JPG
 
DSC_6334.JPG
 

 
DSC_5840.JPG
 
 캠프의 마지막을 알리는 폐회식에서 효정세계평화재단 원모평애장학원의 정철주 국장은 "설립자의 비전을 담은 학생들의 꿈을 실현해나가기 위해 이 캠프에서 열정을 다했다고 생각을 한다. 이 마음 그대로 집에 돌아가서도 본인의 꿈을 이룰 때까지 열정을 다하는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학생들이 귀가 후에도 변함없이 꿈을 이뤄나가길 응원하는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에 참가한 멘토와 멘티들은 10일 이라는 기간 동안 짧지만 많은 것을 함께 공유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멘티들은 대학생 멘토들을 통해 학습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멘토들도 멘티들의 열정과 순수함을 통해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원모평애장학원은 지속적인 학습캠프를 개최하여 이들이 올바로 성장하여 지역사회와 국가, 전세계적으로 참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부분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