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트맵
  • Korean  

ilogin

소식

뉴스 > 소식 > 뉴스

[멘토링장학] 2021-2학기 현장멘토링 지역 방문

효정세계평화재단은 멘토와 멘티의 동반성장을 응원합니다. 


 

2학기 들어 코로나19 백신접종률이 늘고 점진적으로 위드코로나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재단은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멘토링장학생(이하 멘토)들을 만나기 위해 지구별 지역방문을 진행하였습니다.

 

10월 23일 충남 지역방문을 시작으로, 서울(10/24), 대구(10/31), 전북(11/6), 경기(11/7) 지역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년도 멘토링장학사업이 시작된 이후 같은 지구 소속의 다른 멘토를 대면으로 처음 만난 멘토들은 어색해하다가도, 언제 그랬느냐는 듯이 금방 친해졌습니다. 멘토들은 멘토링을 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들을 소개하면서 고민과 애로사항을 나누고, 함께 웃고 공감하며, 때로는 서로 격려하는 등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으로만 수업을 해야하는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멘토들은 멘티들의 학업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저마다 노력을 해오고 있었고 참석한 재단 실무자는 멘토들의 이야기에 공감하며 큰 감명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지역방문을 통해 멘토들을 전부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격려해줄 수 있었습니다. 어느덧 2021년도 벌써 11월에 접어들어, 2021년도 멘토링장학사업도 그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멘토링장학사업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재단은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지구.jpg

서울, 인천 지역 현장 멘토링 모임

2지구.jpg

경기 지역 현장 멘토링 모임

3지구.jpg

천안 지역 현장 멘토링 모임

4지구.jpg

전북 지역 현장 멘토링 모임

5지구.jpg

대구 지역 현장 멘토링 모임

 

 

[나준석 사원, najunseok@hyojeong.org]